未分類

신화방송 다운로드

홍콩에 있는 신화의 지부는 단순한 언론 사무국이 아니라 영국 행정부 시절 중국의 사실상 대사관역할을 했다. 인민 공화국은 식민지에 대한 영국의 주권을 인정하지 않았고, 영토로 간주되는 것에 대한 영사관을 설치할 수 없기 때문에 영토의 주권이 영국에서 중국으로 이전되기 전에 특별한 역사적 조건하에서 뉴스 에이전시로 지명되었습니다. [15] 외국 정부는 중국 당국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조치를 취했다. 국제 공화당 연구소의 연구에 따르면 언론의 자유에 대한 자체 제한을 가진 국가의 관리들은 라파엘 코레아 전 대통령의 행정부 하에 세르비아, 잠비아, 헝가리, 몰디브, 에콰도르의 사례를 인용하여 중국의 참여에 대해 긍정적인 언론의 스핀을 강요하는 경우가 많다. [118] 다른 곳에서는 외국 정부나 국영 언론이 중국공산당 노선을 떠나는 것에 대해 언론매체와 언론인을 처벌하는 데 더욱 적극적이었다. 2019년 5월, 신화와 콘텐츠 공유 협정을 맺고 있는 네팔의 국영 뉴스 기관은 티베트의 추방된 영적 지도자 달라이 라마에 관한 뉴스 항목을 유포한 기자 3명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다. [119] 2018년 태국 경찰은 미국에 기반을 둔 Sound of Hope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무수정 방송의 중국 내 방송을 도운 대만 국민을 구금했다. 이 아울렛은 중국에서 박해를 받고 있는 파룬궁 영적 운동의 지지자들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검열되지 않은 뉴스, 문화 및 정치 토론 프로그램을 방송합니다. [120] 대만 남성은 의심스러운 상황에서 2019년 태국 법원에 의해 유죄 판결을 받았지만, 국제적인 압박으로 대만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 [121] 이 사건은 이 지역에서 세 번째로 표시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에서 희망의 소리와 관련된 두 가지 유사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그 결과 두 사람이 투옥되었습니다. [122] 신화는 2008년 티베트 의 문전 당시 의외의 언론의 편견과 부정확한 보도를 비판해 왔으며, 서방 언론매체들이 중국 국가 간 잔혹성의 증거로 티베트 시위대를 체포하는 네팔 경찰의 장면을 사용했다고 CNN의 잭 카페티가 중국어를 “goons”라고 부르며 비판했다.

CNN은 나중에 코멘트에 대해 사과했지만,[29] 그러나 선데이 텔레그래프의 리처드 스펜서는 그가 폭동에 대한 서방 언론의 보도를 “편향”했다고 인정한 것을 옹호하면서 중국 당국이 분쟁 중에 티베트에 대한 외국 언론의 접근을 허용하지 않았다고 비난했다. [30] 2019년 신화는 2019년 홍콩 반인도주의 법안 시위를 폭력적이고 불법적인 것으로 묘사한 것에 대해 편견을 인식했다는 비판을 받았으며, 이로 인해 트위터는 이를 금지하고 다른 국영 언론매체를 광고 구매에서 금지했다. [31] [32] [33] 2018년 11월, 신화통신과 AP통신은 미국 의회 일부 의원들이 신화와의 양해각서 의 제보를 공개할 것을 요구하는 미국 뉴스 서비스와의 협력을 확대하기 위한 양해각서에 서명했다. 이에 대해 AP 대변인 로렌 이스턴은 워싱턴 포스트에 신화와의 합의는 중국 내부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며 AP의 독립과 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신화는 AP의 민감한 정보에 접근할 수 없으며 AP의 편집 제품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47] [42] “UNB, 신화 서명 뉴스 교환 협정,” 방글라데시 의 연합 뉴스, 9 월 27, 2018, http://www.unb.com.bd/category/Bangladesh/unb-xinhua-sign-news-exchange-agreement/3046; “방글라데시 포스트 신화와 계약,” 방글라데시 포스트, 10 월 14, 2018, https://www.bangladeshpost.net/bangladesh-post-signs-agreement-with-xinhua/. [43] “UNI, 신화 사인 콤팩트 뉴스, 사진 교환” 인도 연합뉴스, 2018년 11월 12일, http://www.uniindia.com/uni-xinhua-sign-compact-for-exchange-of-news-photos/india/news/1402856.html.